서울교통공사 AI Chat Bot 기반 온라인 고객센터 구축(2023년) 최고관리자 2024.03.19 14:37 644 0 LV.3 75% - 짧은주소 : http://gowow.co.kr/bbs/?t=j 주소복사 × 짧은 글주소 복사 복사하기 Note! '복사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내 컴퓨터 클립보드에 복사됩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답변 본문 서울교통공사 내〮외부 응대 채널 공사 직원 업무 지원용 내부 채널과 시민들 민원 및 정보 전달용 외부 채널을 AI기반 Chat Bot으로 구축 고객 편의성 증대 및 24시간 실시간 응대 시스템과 공사 직원 업무 편의성 증대 및 업무 경감 효과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쓰기 이름 필수 비밀번호 필수 비밀글 사용 이미지 선택 확인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음성듣기 새로고침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 댓글등록
댓글목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