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운영되는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언제 어디서나 문의에 즉시 응답하여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반복 업무를 줄여 상담 직원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User
365일 24시간 이용가능
간단한 채팅을 통해 빠르게 문제 해결
이용자 스스로 이슈 처리
Company
업무 외 시간에도 고객 응대 가능
고객 접점 추가 확보
고객 서비스 품질 향상
상담 데이터 분석 및 마케팅 활용 가능
CS Center
단순 반복 업무 감소
고부가 가치 업무에 집중
업무 효율성 향상
뛰어난 자연어 처리기술
Q-BOT의 NLU엔진은 특징추출, Distance측정,
가치 측정 기반 머신 러닝 기술의 집약체입니다.
고객의 질의에 대한 형태소 분석과 일반 이용자의
언어 패턴을 분석하여 정확한 의도를 파악합니다.
어휘거리 측정 알고리즘, 동의어 맵핑 알고리즘 등을
활용하여 다양한 화법에 대응합니다.
정교한 분석 능력
키워드별 가중치 지정 기능, 동의어 및 유의어
관리 기능, 질문의 주제 및 키워드 분류기능 등
정확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는 분석 기능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질문과 문맥 확인을 통해 콜봇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빠르게 캐치하여 고품질,
안정적인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학습이 가능합니다.
고객사 맞춤형 지식 DB
채팅 및 관리 플랫폼을 사용한 API POOL
관리 기능, 자체적인 성능 향상 위한 재학습
기능을 제공합니다.
고객 질의에 대한 단답형 일반 상담 뿐만 아니라
질의의 주관식 시나리오 학습도 가능합니다.
콜봇을 학습 시킬수록 고객사에 적합하게 진화합니다.
다양한 분야의 활용성
와우 커뮤니케이션 Q-Bot은 단순 상담부터 마케팅, RPA 연동 및 교육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호환성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 모든 컨텐츠 포맷과 호환 가능하며 컨텐츠 Viewing 형태도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어 활용 맥락에 맞는 다양한 레이아웃 구성이 가능합니다.
웹 표준 기반
앱, 홈페이지, 모바일 메신저 등 고객이 원하는 다양한 플랫폼 내에 챗봇 서비스를 적용할 수 있어 고객사 맞춤형 라이브러리 형태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조작법으로
채팅창 디자인 변경
GUI 기반의 관리자 기능을 활용하여
채팅창의 디자인을 손쉽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버튼의 모양 및 배치, 각종 적용 색상, 이미지
아이콘 등 다양한 디자인 요소를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상담 및 시나리오
상담 등록 가능
자체 챗봇 엔진 기반으로 개별적 일대일 매칭 질의응답으로 구성된 일반상담을 학습시킬 수 있으며, 복잡한 시나리오로 구성되는 상담내역도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등록 및 학습 가능합니다.
머신러닝 기반으로 다양한 영역에 활용되고 있는 큐봇을 직접 체험해 보세요!